MetGuard의 특허 받은 디자인은 업계로부터 찬사를 받은 장치를 추가하여 발 윗부분을 보호해줄 뿐아니라 발을 아주 편하게 하며 어떤 종류의 안전화에도 잘맞습니다. 또한 발 윗부분의 중족골 부위를 덮어 하중점이 앞닫이 전체에 분산되도록 만들었습니다. MetGuard를 하면 서고, 걷고, 뛰고, 운전을 하거나 무릎을 꿇는 등 어떠한 활동에도 제한을 받지 않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.
초경량 및 견고한 내구력
특별하게 제작된 MetGuard 소재는 무게가 50g 밖에 되지 않으면서 어떠한 기후나 환경에서도 끄떡없습니다. 착용한 것같지 않은 느낌이 들 정도로 가벼우며 실제로 파손되지 않을 정도로 강한 내구력을 가진 보호 장비입니다.
기존 안전화에 그대로 사용
MetGuard는 이미 가지고 있는 안전화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안전화의 끈에 직접 부착하거나 MetGuard 자체 끈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저렴한 가격
이미 가지고 있는 안전화에 사용할 수 있는 만큼 MetGuard는 가격 면에서 매우 효율적입니다. 모든 안전화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중족골을 보호하기 위해 새로 비싼 신발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. 신발을 바꿔야 하는 경우에는 MetGuard를 새 신발에 부착하기만 하면 됩니다. 그런가 하면 항상 현장에 있는 근무자뿐만 아니라 잠시 방문한 사람도 안전하게 이 장비를 자신의 신발에 착용해 중족골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.